▒ Trofishmate 물생활의 동반자 ▒

 

0 7
    사랑방
    물내음 Q&A
    정다운 Photo
    알뜰장터

 Logged Members : 0

분위기 쇄신.................
류인규 
2006-03-18 20:53:29, 조회 : 4,405, 베스트/유익 : 16/0

컴프리 골드헤드.,,,




물이좋아.
고기가좋아.......
사람이 좋아.......

강재준
와우~ 한 인상 하는데요^^. 정말 멋집니다. 2006-03-18
21:25:46

 


최건
아자씨 출처가 의심되는 구만요...ㅎㅎㅎ
신사동서 업어온것인감요^^
2006-03-18
22:36:41

 


김기표
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...^^*

구경한번 가야겠습니다. 뜰채들고 ^^ㅋ
2006-03-18
22:49:41

 


이옥술
희안하게 생겼네요,,,,,, 2006-03-18
22:58:27

 


한문흠
입술이 순악질 여사 같은데요...ㅋㅋ 2006-03-18
23:00:19

 


안송준
언제 또 저런아~를 업어 오셨데요...

분위기 엄숙해지는게 여기저기서 뜰채 챙기는 소리가... ㅋㅋ
2006-03-18
23:03:40

 


오승열
정말 멋진 놈이네요. 치어 보시면 줄 좀 서야겠네요 ^^ 2006-03-19
00:22:44

 


김성철
ㅋ~
어째 분위기가 주인 닮았다는...^^ ==3 ==3 =3
2006-03-19
01:37:44

 


손운용
분위기 어두침침...;; ㅋㅋㅋ 2006-03-19
07:08:11

 


류인규
베스트 눌러주신분 모종의 선물 있습니다.........
댓글에 눌렀다구 꼭 밝혀야 누군지 압니다 ㅎㅎㅎㅎㅎ
2006-03-19
08:13:24

 


손운용
저도 지금 베스트 눌렀습니다.
선물 주세요~~~
2006-03-19
09:47:02

 


손운용
참고로... 퇴출되는 플라잉폭스는 안받습니다...ㅋㅋㅋ 2006-03-19
09:58:25

 


박응영
ㅋ~
어째 분위기가 주인 닮았다는...^^ ==3 ==3 =3 에 한표 꾸~욱
2006-03-19
10:23:27

 


이지영
이름답게 황금 투구를 쓴 것 같네요.^^
카리스마 짱!
2006-03-19
21:51:49

 


김기표
규동님이 베스트 누군지 확인해 보세요...

베스트 버튼이 없음 클릭한건가요? ^^ㅋ

베스트 누른 1호가 누굴까요? ㅎㅎㅎ
2006-03-20
09:48:17

 


최건
지두 베스트 추가입니다...ㅎㅎㅎ 2006-03-20
21:23:43

 


장효일
나도 베스트 눌렀시유^^ 2006-03-21
16:45:52

 


손운용
베스트버튼이 지금까지 열 번이나 눌러졌는데 과연 어떤 선물을 주실런지......ㅋㅋ; 2006-03-21
18:22:02

 


김범준
마지막사진 윙크하는 것같습니다.(저만 그런가요?)ㅋㅋ 2006-03-23
18:07:37

 


류인규
약속대로 베스트눌러신분 여기가찡 마감허구 현제 준비중인 ??프로젝트
결과물을 우선적으루 선물하겠습니다....
근디 시간은 약 3~4개월 잡는디 어케될런지는 나두 몰라여.....
2006-03-31
01:55:34

 


전계록
저두 베스트 눌렀어요.......................
기억해주세요...ㅎㅎㅎ


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↑
류인규, 약속대로 베스트눌러신분 여기가찡 마감허구 현제 준비중인 ??프로젝트
결과물을 우선적으루 선물하겠습니다....
근디 시간은 약 3~4개월 잡는디 어케될런지는 나두 몰라여.....
2006-03-31
13:30:07

 


양준혁
발색 쥑입니당... 2006-04-04
20:33:24

 


김영만
와~~아~~
정말 탐나네요. 업어 올 수만 있다며~~~ㄴ
2006-04-09
19:26:04

 


정성진
베스트 모델이네요.^^ 2006-05-17
15:51:17

 


한병현
저도 알토 를 키우고 있지만 국내에있는 무톤드웨 보다도 더 대단한 발색을 가지고 있는것같습니다 정말 로 탐남니다 ㅜㅜ 저게 골드 해드라니......,쥑임니다! 2006-06-09
01:07:48

 


강병준
터프 합니다 `-` ;; 인상이 너무 강하네요 ㅎㅎ 2006-07-22
21:24:53

 


하재환
발색이 정말 대단하네요~ 2006-07-26
09:55:18

 


송은상
멋져요>>>>>>>>>>>>>>>>>>>> 2006-08-03
13:41:20

 


하정화
완전 이뿌다..ㅎㅎㅎ 2006-12-12
06:52:29

 


양재영
넘넘 탐납니다,

혹 신사동 있던것 아닌지요?

어서 구입하셨나요?

구입가능한곳이 있는지요?^^
2006-12-18
16:44:25

 


임태수
커ㅁ프리 멋집니다. 2006-12-22
22:01:57

 


윤민호
허허..고놈 희안하게 생겼네요.. 2007-02-18
07:44:41

 


이민찬
멋집니다~~ 2007-03-11
14:03:24

 


우상훈
우와.... 멋지네요. 2007-04-04
22:07:05

 


이재욱
꼭 사람 같네요... 쫌 겁날때도 있겠어요..ㅎㅎ 2007-05-04
17:58:16

 


윤종복
이거 골드해드가 아니고,, 무지 같은데요.. 암튼 구하고 있었던건데.. (암넘이 점프... ㅠ.ㅠ) 부럽습니다. 2007-05-14
18:02:56

 


오귀택
오~ 골드헤드 2007-07-27
12:40:20

 


김기보
다시 봐도 발색 죽이네요~~~ 2007-07-28
01:57:55

 


손상환
좋은 사진 보여줘서 대단히 감사해요 2008-05-03
05:21:03

 


류둔희
물고기계의 깍두기로 문신한 것 같습니다.^^ 2008-06-12
16:42:30

 


  목록보기

Photo Gallery
:::  베스트 Photo 게시판 ..  
 trofishmate
2006/03/04 조회: 22892
65. 홍월........ [36]
 윤계영

2008/08/31
조회 : 6024
best : 5
64. 수조사건이후 다시셋팅...... [51]
 손성호

2006/07/23
조회 : 7939
best : 3
63. 골든 레오파트... [51]
 민완홍

2006/08/18
조회 : 9832
best : 0
62. ^^종이 먼지몰겠습니다^^.. [26]
 길태건

2006/08/17
조회 : 6088
best : 0
61. 알비노 개량의 F1... [33]
 김명규

2006/08/09
조회 : 7025
best : 0
60. 이른감이 있는 단풍이.. [24]
 김명규

2006/08/09
조회 : 7330
best : 0
59. 말볼 제착 1주일 기념촬.. [27]
 민완홍

2006/08/28
조회 : 5112
best : 0
58. 울 앵무새(초롱이) 소개합.. [16]
 이옥술

2006/08/24
조회 : 3716
best : 0
57. 정말 올만에 헤켈 몇장올.. [21]
 홍태화

2006/08/18
조회 : 6863
best : 0
56. 자작의 기쁨..... [36]
 류인규

2006/09/10
조회 : 8771
best : 0
55. 낼이면~ 사라질 어항 아.. [9]
 이용춘

2006/09/09
조회 : 5335
best : 0
54. 먹보들...... [20]
 윤계영

2006/09/18
조회 : 6103
best : 4

    목록보기   다음페이지 1 [2][3][4][5][6]
 

Copyright 1999-2017 Zeroboard / skin by sdlee
임시보관함 | 아이콘나눔터 | 사이트소개 | 이용안내
Copyright ⓒ 2002-2003 by Trofishmate 물생활의 동반자. All Rights Reserved. Contact to ineedyou76@hanmail.net for more information.
Designed by kyu-dong Lee. 030301